본문 바로가기
이슈&소식/생활

더반찬 네고왕! 가격, 구성, 주문방법 총정리

by 딴따뚜 2022. 5. 29.
반응형

매주 가격 팍팍 깎아드리는 네고왕~

저는 음식 네고할 때가 제일 좋더라구요 ㅋㅋ

이번에는 반찬을 네고했데서 가져왔습니다!

네고왕 더반차나 가격, 구성(메뉴), 주문방법까지 정리해봤어요

 

[네고왕 더반찬]


[네고왕 더반찬] 구성(메뉴) & 가격 정리

 

<고기류>

[네고왕 더반찬]

 

고기류 3종입니다! 소,돼지,닭이 모였네요

1인분씩 3팩이 배달됩니다

돼지불고기 3인분에 9000원이 안되면 쏠쏠하네요?

 

 

 

<밑반찬류>

 

[네고왕 더반찬]

한국인에게 밥도둑같은 밑반찬들도 할인 들어갑니다!

전부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 뿐이네요 ㅋㅋ

다 맛있어보여요!

 

 

<국류>

[네고왕 더반찬]

국물도 빠지면 섭하죠?

국물도 4종이나 네고되었습니다

얼큰, 시원, 담백한 국물들이 다 보였네요 ㅋㅋ

 

 

 

<시그니처>

 

[네고왕 더반찬]

이색메뉴인 육전과 얼큰한 부대찌개까지 네고당했습니다

육전은 사실 생소할 수도 있는 메뉴인데 저는 먹어봤거든요

달래간장에 찍어먹으면 되게 맛있는데 이 기회에 또 먹어볼까요? ㅋㅋ

 

 

 


[네고왕 더반찬] 주문방법

 

 

더반찬 공식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더반찬& 공식몰 / 제대로 갖춘 한 끼 식사

smartstore.naver.com

 

주문방법은 어려울거 없고~ 위 사이트 들어가셔서 주문하심 됩니다

참고로 주문이 폭발해 일부 상품 매진 및 배송지연 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더반찬 네고왕! 40%씩 쏠쏠하게 네고됐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반찬이 제일 끌리시나요?

저는 어떤걸로 시켜볼까 고민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