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소식/연예

SNL코리아 리부트! 출연진(호스트) & 1화 요약

by 딴따뚜 2021. 9. 5.
반응형

전설의 예능! SNL 코리아가 돌아왔습니다.

4년만에 쿠팡 플레이를 통해 돌아왔는데요.

워낙 레전드 예능이다 보니 이번에는 어떤 출연진과 내용으로 돌아왔는지, 돌아온 1화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SNL 코리아 리부트

 


SNL 코리아 보는 방법

 

 

이번 SNL 코리아는 쿠팡 플레이 독점으로 방송합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쿠팡 플레이로 들어가셔서 로그인하면 시청 가능합니다.

현재 30일 무료체험 행사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딱 좋은 기회네요!

 

https://www.coupangplay.com/?returnpath=%2Fhome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SNL 코리아 출연진

 

일단 고정출연진은 옛날 그 전설의 SNL 코리아를 최대한 따라갔습니다

SNL 코리아의 빼놓을 수 없는 메인 MC 신동엽씨는 물론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 등 SNL 코리아를 꿀잼으로 만들어 주던 출연진 분들 모두 돌아왔습니다

만약 다른분들로 돌아왔으면 예전 SNL 코리아 느낌이 전혀 안났을거 같은데, 출연진 분들이 모두 그대로 돌아와서 완전 다행입니다 ㅋㅋ

 

호스트 라인업도 대박입니다!

첫화 호스트는 이병헌씨였죠. 예능에서 거의 보기 힘든 분인데 신동엽씨의 부탁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ㅋㅋ

2화는 하지원씨가 호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병헌씨 못지 않게 유명한 여배우고 역시 예능에서 보기 힘든데 2화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3화는 조정적씨! 뭔가 SNL 코리아랑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은 배우십니다 ㅋㅋ 특유의 능글맞은 연기가 일품인데 SNL 코리아에서도 그런 모습이 기대되네요

 

현재는 이렇게 3분만 공개됐는데, 앞으로 라인업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배우만 3분 나왔으니 다른 분야의 분들도 나오지 않을까요?

 

SNL 코리아 리부트
SNL 코리아 리부트

 


 

SNL 코리아 1화 요약

 

 

SNL 코리아 1화는 위에서 말씀드렸듯 이병헌씨가 호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내부자들, 아이리스, 미스터선샤인 등 이병헌씨가 주연으로 출연했던 주요 작품들을 패러디 했는데요

여기에 브레이브 걸스, 장향준님 등 조연 게스트 라인업도 화려했습니다 ㄷㄷ

 

이전에 SNL 코리아에서 유명했던 여의도 텔레토비 등의 코너 대신 호스트와 호흡을 맞추는 패러디물이 주를 이뤘습니다.

내부자들, 아이리스를 이렇게 바꿀 수 있나 웃기더라구요 ㅋㅋ

이병헌씨의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예능에서의 모습과 역시나 능청맞은 신동엽씨의 연기가 너무 재밌었습니다.

 

SNL 코리아 리부트


돌아온 SNL 코리아! 남은 회차들도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되는데요 ㅋㅋ

출연진도 대박이라 더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 재밌는 게 참 많은거같아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