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소식/연예

감스트 결혼발표, 프로필 아내 정보

by 딴따뚜 2022. 11. 6.
반응형

 

아프리카TV의 유명 BJ 감스트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감스트님의 프로필과 아내분 등 정보 가져왔어요~

 


[감스트 결혼] 감스트 프로필

 

감스트님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유명BJ입니다

본명은 김인직으로, 본인의 이름을 딴 '인직~'이라는 유행어도 가지고 있죠

 

1990년생으로 올해 만32세 입니다

MBTI는 INFP, 전남 장성 출신이라네요

감스트라는 예명은 노르웨이의 축구선수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피파온라인 등 축구게임 관련 컨텐츠를 주력으로 하며, 기타 다양한 게임도 하고 있습니다

한때 축구관련 컨텐츠를 중심으로 공중파 방송에도 입성했었 경험이 있고

지금도 아프리카TV에서 가장 인기있는 BJ 중 한명입니다

 

 


[감스트 결혼] 아내 뚜밥 프로필

 

아내분인 뚜밥의 프로필도 살펴볼까요

본명은 오조은이며, 1997년생 올해로 만 25세 입니다

 

19년도 1월경에 배틀그라운드를 주력 컨텐츠로 방송을 시작했으며

이후 스타크래프트를 주력 컨텐츠로 하고 있습니다

한때 전 스타크래프트 선수이자 현BJ인 염보성님의 비서컨텐츠도 했다고 하네요

 

 

 


[감스트 결혼] 결혼 발표

 

두분은 22년 1월 5일 소개팅에서 만나 1월 9일부터 사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2월 27일 방송에서 정식으로 교제를 발표했다고 하네요

 

 

결혼시기는 내년 가을쯤, 9월~10월쯤을 예상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 1년가량 남았네요~

 

 

 


또 한 커플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ㅋㅋ

공식(?)으로 발표까지 한거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