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경기

[내돈내산]수원 행궁동 맛집! 행궁동 온새미로 소개

by 딴따뚜 2021. 8. 16.
반응형

저번주에는 행궁동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열기구 타러갔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 열기구는 못타고 ㅠㅠ 행궁 야간개장을 보고 왔는데요.

간김에 맛집도 들르고 와야겠죠? 저번주에 제가 다녀오고 아주 만족한 맛집~ 행궁동 온새미로를 소개합니다!

 

 


행궁동 맛집 온새미로 위치

 

행궁동 온새미로

 

가는길 사진을 안찍어서 인터넷 지도로 대체하겠습니다 ㅠㅠ

온새미로는 행궁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다만 골목길에 좀 숨어있는 위치자 찾기 힘들 수 있는데요

'뜸'이라는 음식점을 등지고 위 사진에 보이는 골목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바로 나옵니다!

 

 


 

행궁동 맛집 온새미로 가게 전경

 

행궁동 온새미로

 

가게 전경도 참 이쁩니다. 가정집들 많은 골목에 위치해서 주변과 크게 이질감 없게끔 꾸미신거 같더라구요

잔잔한 등과 함께 향도 피워져있어 멋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피아노도 하나 덩그러니 있더라구요  ㅋㅋ

들어갈 때 부터 맛있는 음식이 있을 거 같은 느낌입니다!

 


 

행궁동 맛집 온새미로 가게 분위기

 

행궁동 온새미로

 

가게 내외부 분위기도 상당히 이쁩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이에 잘 어울리는 식기들이 돋보입니다.

먹는곳에서 주방 내부가 보이게끔 설계돼있어 청결이나 위생에 대한 믿음도 주고자 하셨던거 같습니다.

밑반찬도 엄청 이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ㅋㅋ

 


행궁동 맛집 온새미로 음식

 

행궁동 온새미로

 

제일 중요한 음식입니다! 메뉴판 찍는걸 깜빡했네요 ㅠㅠ

저희는 육회 아보카도 비빔밥, 연어덮밥을 주문했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사진찍기 좋게 굉장히 이쁘게 담아져서 나옵니다.

 

연어 덮밥은 연어를 엄청 크게 썰어놓으셨더라구요! 의도하신 컨셉인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절반이나 1/3 크기가 더 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ㅠㅠ

맛은 상당히 좋았어요! 연어 관리가 잘돼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또 좋았던 점은 간장소스를 일부러 조금 적게 뿌리시고 필요하면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니 취향에 맞게 조절하는 시스템 이더라구요. 저는 약간 싱거워서 간장소스를 더 받아 뿌리니 딱 짭쪼름하니 좋았습니다. 와사비를 곁들이니 더 맛있었구요~

 

아보카도 육회 비빔밥도 좋았어요! 저는 솔직히 아보카도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의외로 비빔밥에 잘 어울리더라구요? 딱히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계란도 비빔밥에 너무 잘어울리는 반숙으로 나왔고, 육회 상태 역시 좋았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비비기가 아까울 정도였다는게 흠 ㅋㅋ

 


이상 행궁동 맛집! 온새미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기저기 맛집 찾아다닐 때마다 여러분께 솔직하게! 평가하고 소개해드릴게요

좋은 정보가 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