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할인정보

한솥도시락 8월, 뭘 할인할까요?

by 딴따뚜 2021. 8. 8.
반응형

1년에 딱 2번 찾아오는 기회! 한솥도시락 매일할인행사입니다.
이번달에 한솥도시락에서는 매일매일 요일에 따라 1가지 메뉴를 할인판매 하는데요. 저같은 자취생들에게 한솥 할인은 그야말로 꿀같은 소식이죠? ㅋㅋ

어느날에 어떤 메뉴를 할인하는지 볼까요?

 

한솥도시락 8월


 

한솥도시락 8월 할인행사

 

한솥도시락 8월

날짜별 할인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월,수,일은 보울 도시락을, 화목금토는 사각도시락을 할인하네요

할인율이 가장 큰 메뉴는 목요일의 동백입니다. 실제로 할인행사 메뉴 중 가장 인기도 많은 것 같은데요. 5,200원에서 4,200원으로 1,000원 할인됐습니다. 할인율은 거의 20%가까이 되네요.

 

덤으로 요일에 상관없이 토핑2종과 사이드1종을 할인합니다. 소세지나 스팸은 한솥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토핑이죠? 미니 찹쌀탕수육은 먹어본적은 없는데 1,700원이면 한번 먹어볼만한 할인인 것 같네요! 맥주안주로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아보입니다.

 

 


한솥도시락 그 외 정보

 

처음 말씀드렸듯 요일별 할인행사는 1년에 딱 2번 돌아옵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달에 많이많이 먹어서 뽕을(?) 뽑아야겠죠? ㅋㅋ

한솥도시락은 지점마다 다릅니다만 대부분 밤9시까지 영업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휴일의 경우 더 일찍 문을 닫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지점별, 요일별 영업시간을 꼭 확인해보고 가야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한솥도시락 메뉴는 김치볶음밥류 메뉴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저의 한솥도시락 최애메뉴입니다. 소불고기김치볶음밥도 좋고 햄계란김치볶음밥도 좋아요~ 이번 행사메뉴에도 일요일에 들어가있네요!

 

저는 한솥의 사이드메뉴는 먹어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한번 찹쌀탕수육 먹어볼려구요 ㅋㅋ 닭강정을 할인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찹쌀탕수육도 맛있어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