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소식/연예

선우은숙 유영재 결혼, 재혼커플 탄생?!

by 딴따뚜 2022. 11. 9.
반응형

 

우리나라 연예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재혼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선우은숙님과 유영재님인데요

두분의 결혼 스토리! 어떻게된걸까요?

 

 

[선우은숙 유영재 결혼]


[선우은숙 유영재 결혼] 선우은숙 유영재 프로필

 

선우은숙님은 1959년생이십니다. 1978년 KBS 탤런트로 데뷔했죠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민적으로 사랑받는 여배우에 등극했습니다

1981년 10살연상의 남배우 이영하님과 결혼했었는데요

스타 잉꼬부부로 잘 지냈었지만 2007년에 이혼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혼후에도 동반 예능출연을 하는 등 이혼한거 치곤 사이가 크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유영재님은 1963년생이십니다. 선우은숙님보다 4살 연하시죠

라디오를 주로 진행하는 아나운서라고합니다

역시 재혼이며 자녀까지 있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선우은숙님에 비해서는 정보가 많이 없네요

 

 

 


[선우은숙 유영재 결혼] 만남 스토리?

 

다소 갑작스런 결혼 소식이라 만힝 신기한데요 ㅋㅋ

그럼 두분은 어떻게 만나게 되셨을까요?

 

선우은숙님이 친한 동생이 불러 나간 자리에서 유영재님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선우은숙님이 먼저 유영재님에게 번호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ㅋㅋ

바로 다음날부터 유영재님이 선우은숙님에게 좋아하는 노래를 보내줬고, 이걸 매일매일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점점 사이가 가까워지고 만난지 8일만에 유영재님이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유영재님의 진심을 담은 프로포즈에 선우은숙님이 OK했고 바로 결혼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만난지 단 두달만에 혼인신고까지 완료했다고 하네요!

또한, 선우은숙님은 두번 이혼은 없다며 유영재님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전했습니다

 

 

 


신기한 스토리지만 뭐 어때요~ 잘 사시면 되죠!

두분의 앞으로 결혼생활이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